
『마케팅홈페이지』, 매출을 만드는 설계의 시작🌀 광고는 잘하고 있는데… 왜 매출은 그대로일까요? 많은 사장님들이 이렇게 말합니다.“광고에 돈을 쓰고 있는데, 정작 매출이 늘지 않아요.”이 말에는 중요한 단서가 있습니다.광고는 클릭을 유도하지만, 고객을 설득하는 건 홈페이지입니다. 아무리 좋은 제품을 팔고 있어도,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이탈한다면 그 이유는 명확합니다.고객은 신뢰를 느끼지 못했거나, 행동 유도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.그 중심에 바로 ‘마케팅홈페이지’가 있습니다.플레이웹은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, 구매 행동을 유도하는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고객의 클릭을 전환으로 연결하는 마케팅 구조를 설계합니다.❓ 혹시, 지금의 홈페이지가 이런 상태는 아닌가요? 홈페이지 방문은 있는데 구매나 상담이 거의 없다내 ..

홈페이지작성, 고객은 말 없이 떠납니다🌪️보이지 않지만, 분명히 빠져나가고 있는 기회들고객이 홈페이지에 들어왔다가 조용히 나가는 이유,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?단지 디자인이 구식이라서? 아니면 모바일에서 조금 느려서? 사실 더 깊은 이유는 방향이 없는 구조, 말을 걸지 않는 콘텐츠, 고객 여정을 고려하지 않은 흐름 때문입니다.고객은 아무 말도 남기지 않고 떠납니다. 그저 '다른 곳이 더 괜찮아 보여서' 말이죠. 많은 업체들이 홈페이지작성을 단지 ‘웹사이트 하나 만드는 일’로 여기지만, 고객 입장에선 그것이 전부이자 첫인상입니다.플레이웹은 이런 현실 속에서 ‘보이지 않는 문제’를 찾아내고, ‘떠나는 이유’를 막는 데 집중합니다.❓지금 운영 중인 홈페이지, 이런 느낌 아닐까요? 클릭할 곳이 너무 많아서 오히..

성공하는 광고는, 광고홈페이지에서 결정됩니다 🚨 광고비는 쓰고 있는데, 왜 매출은 늘지 않을까요? 매달 광고비를 집행하는데, 전화 한 통 오지 않는다면 반드시 점검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.바로 광고가 도달하는 최종 지점인 광고홈페이지입니다. 많은 사람들이 광고문구, 타겟팅, 클릭률에는 신경을 많이 쓰지만, 정작 고객이 도달한 그 페이지가 제대로 설계되어 있는지는 간과합니다. 고객은 광고를 보고 ‘기대’를 안고 클릭합니다.그런데 도착한 광고홈페이지가 기대를 깨뜨리는 순간, 그 고객은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 제작이 단순히 ‘웹사이트를 만드는 작업’이라고 생각하셨다면, 지금부터는 조금 다르게 접근하셔야 합니다.플레이웹은 바로 그 출발점을 바꿔드립니다.🧠 당신의 홈페이지, 과연 고객 입장에서 설계됐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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